대한민국의 아시안컵 도전
이강인의 활약으로 바레인에 승리
이강인의 멀티골이 승리의 주요 요인이었습니다. 3-1로 완승
더할 나위 없었죠.
아쉬운 요르단과의 무승부 경기
아쉽지만 요르단과는 2-2로 무승부 경기를 펼쳤는데요, 아쉬운 거보다는 확실치는 않지만 16강에서 일본을 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물론 일본과 경기하면 대한민국 선수들이 더욱더 열심히 해 이기는 경기가 많았지만 굳이 16강에서 힘을 뺄 필요가 있겠나? 했는데 다행이라면 다행일까요? 무승부로 마무리가 되어 현재 대한민국은 E조 2위입니다.
요르단과의 경기에서도 바레인경기와 마찬가지로 옐로우카드가 꽤 나왔는데요, 세계적인 선수들의 규칙과 아시안컵의 규칙은 다른가 봅니다. 대한민국의 편에 서있는 심판은 아무래도 없는 듯 보이네요.
요르단이 1위를 한다면 일본과 경기를 피할 수 없을텐데 아차! 싶을 거 같기도 하네요.
앞으로의 경기 대한민국vs말레이시아
말레이시아와의 경기가 남았는데 물론 방심하면 안 되겠지만 승리는 우리의 것입니다.
D조에 속해있는 일본 역시 현재 2위입니다. 앞으로의 경기가 있겠지만 이변이 없는 한 2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
D조에서 일본에게 승리한 이라크는 베트남과의 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. 이라크 파이팅!
16강 경기
대한민국이 E조 2위를 한다면 F조의 1위와 1월 31일 경기가 치러질 예정입니다. 역시 1위는 사우디아라비아입니다. 이변이 없는 한 사우디아라비아와 16강 경기를 할 듯합니다.
어떤 나라 어떤 선수를 만나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.